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조사설계
Ⅳ. 가설검정 및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금융 서비스 관계 장벽
[KIEP] 연구보고서
1992 .07
소매점포 내 고객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6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금융체제의 효율성과 금융 · 기업의 관계
규제연구
1997 .04
[SB2 전자상거래(4)] 온라인 금융의 기능적 분류에 따른 서비스품질 분석 ( 은행의 PFMS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금융기관 고객정보 유출사건의 동향과 금융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4 .01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서비스공정성과 고객교환관계가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Financial Repression, Development and Liberalization : The Case of Korea
동북아 문화연구
2011 .03
한국 경제 금융화의 특성과 함의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