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연구가설 검증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의 귀인 방식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학업적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2
비만의 책임귀인 메시지와 감정이 정책지지와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귀인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04
고등학생의 사회비교경향성, 성패귀인, 성취정서의 구조적 관계
중등교육연구
2018 .01
수준별 학습자가 인지하는 EFL 학습성과의 귀인
인문사회 21
2021 .08
학업성공과 실패에 대한예비유아교사의 인과적 귀인과교육신념, 교사효능감, 수업기술 간의 관련성
유아교육학논집
2015 .10
미용서비스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긍정적감정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비즈니스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9 .06
페이스북(Facebook)에서 뉴스 댓글이 이용자들의 여론 인식, 책임귀인 및 정책 의견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자기본위적, 타인본위적, 평등주의적 성패 귀인의 인상형성 효과: 고등학생 · 성인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9 .12
스포츠 동기와 상황 해석에 대한 귀인이론의 고찰
인문사회 21
2015 .01
항공사 관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및 구전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학급 내 갈등상황 속에서 나타나는 적대적 귀인에 대한 사례 연구
교육종합연구
2015 .01
타인의 고객시민행동과 고객충성도의 관계-긍정 감정과 고객태도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어머니의 정서적 불안정성과 양육행동 귀인이 부모역할에 대한 자기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5
부모의 자율성 지지가 고등학생의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귀인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청소년연구
2021 .05
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2
소비자의 구매 후 불만족과 귀인 및 불평행동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4 .06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