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연구목적
Ⅱ. 기존문헌고찰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스토리텔링의 공포감 창출에 관한 복합연구 : 〈컨저링〉 Z축과 조명의 기여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한국어교육에서 스토리텔링 활용의 연구동향 - 스토리텔링 수업에서 텔러와 리스너 설계에 관한 연구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서울매력명소 관광자원화 개발을 위한 공간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의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심층메타포의 욕망을 기반으로 한 지역공간의 스토리텔링 방법론 연구 : 항노화의 산삼골 함양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브랜드 마케팅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디지털시대 서사와 매체의 융합 - 세계관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단편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VR 콘텐츠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구조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지역문화콘텐츠의 공간 요소와 스토리텔링 서사 분석 - 강릉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3 .03
공간스토리텔링과 힐링경험의 연관성
지역과문화
2022 .12
글로벌 기업에서 스토리텔링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과 적용 : 능숙도 향상을 목표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대학생의 디지털 스토리텔링 활동이 학습자의 자기존중감,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와 자기존중감과 창의성의 관계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스토리텔링과 대학 의사소통 교육
문화와융합
2023 .02
혼합현실 기술을 이용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대한 고찰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근거이론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의 사용자 경험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일관성 개념과 분석 방법에 관한 시론
문화와융합
2020 .09
지역문화자산을 활용한 관광스토리텔링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크로스미디어전략을 기반으로 한 비스트의 대체현실게임 스토리텔링 연구 - 최초의 ARG 비스트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전설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교육 연구
문화와융합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