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 서비스품질의 영향요인과 이용현황의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5
국내 외식산업의 구조와 마케팅전략의 분석
관광연구논총
1998 .12
외식산업 종업원의 서비스태도가 고객의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07 .04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외식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4 .12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외식 상품의 서비스 품질이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단체급식소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부산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6. 외식산업의 미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4 .12
외식산업의 고객관계 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외식업체 직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외식업체 서비스 이미지 결정 요인 평가 분석 : 전주 지역 외식업체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외식기업의 고객 관여도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4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한국 외식산업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7 .12
서비스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국 골프장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12
점포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만족에 대한 고객 특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