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
Ⅳ. Findings
Ⅴ.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 품질과 웹활동에 따른 질적성과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6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
광고연구
2021 .06
소셜커머스 호텔 객실상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 정보 탐색과 호텔성급에 따른 차이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지자체 관광웹사이트 웹로그 분석 : 대구광역시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미디어의 정보구조에 따른 웹사이트 광고와 포털 뉴스사이트에서의 정보처리 차이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실시간 웹 크롤링 분산 모니터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관광정보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스토리텔링이 이용자의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관광정보 웹사이트 ‘마펑워’ 사용자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3 .05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웹사이트 서비스 현황 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8 .06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개인정보의 질적 수준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6 .12
중장년층이 지각하는 여행 웹사이트의 사회적 실재감과 웹사이트 품질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22 .06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유아교사의 교사 자료형 웹사이트 활용실태 및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디지털정부 웹사이트의 정보제시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정보 과부하와 인지 실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정보화사회에서 정보 사유론과 정보 공유론
지식의 공공성 딜레마
2015 .07
해외도시개발 지원 종합정보시스템 구축방안
토지주택연구
2016 .04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