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가이드 유머의 효과에 대한 실증적 고찰
관광연구저널
2017 .0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유머스타일 패턴과 심리사회적 적응
사회과학연구
2019 .07
유머스타일과 자아존중감 및 사회적 지지의 관계: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분석
인간이해
2020 .01
대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 문제에 미치는 영향: 적응적 유머스타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16 .08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Managerial Use of Humor and Subordinate Work-life Balance in South Korean Organizations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The Role of Dark Triad Personality in Comedic Violence Ads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초등학생의 유머 감각과 창의성, 과학 유머 창의성, 과학 유머 만들기의 교육적 효과에 대한 인식의 관계
초등과학교육
2020 .01
선량한 유머를 위한 심리적 거리
사회과학연구
2023 .01
설득적 스피치에서 유머의 유형에 따른 청중의 태도변화: 자기폄하 유머와 타인폄하 유머의 설득효과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5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유머 소구를 활용하는 광고 번역의 번역전략 분석
인문사회 21
2020 .01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맥락효과(context effect)에 대한 메타분석(meta-analysis)
광고학연구
2020 .01
유머활용 이야기 나누기 교수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ESL 수업에서 교육학적 도구로써의 유머의 사용
인문사회 21
2021 .01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서비스 조직에서 리더의 유머 사용과 서비스 몰입의 관계 : 심리적 회복력과 직무긴장의 역할
인적자원개발연구
2020 .12
부정적 선거 캠페인 메시지에서의 유머 사용이 후보 자신과 상대 후보 지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5 .12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