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문제의 제기
Ⅱ. 정부마케팅 연구: 관심의 등장과 개념의 정의
Ⅲ. 연구내용과 성과
Ⅳ. 전망과 과제, 그리고 한계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마케팅의 전망과 방향에 관한 고찰
관광연구논총
1996 .12
장소마케팅의 등장 배경, 개념 및 유형에 관한 고찰
관광지리학
1999 .1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Advances in Korean E-government : Prospects and Challenges
위탁연구
2002 .12
Challenges and Prospects of Government Innovation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정부의 해외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효과
무역학회지
2013 .02
전문의약품(Rx) 마케팅 전략과 능력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3 .01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사회과학연구
2004 .12
마케팅의 科學論爭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교회성장을 위한 마케팅과학의 적용
로고스경영연구
2013 .06
중앙정부 사회서비스 대응의 성과와 한계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