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1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8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