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쇼핑가치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쇼핑시장 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11
쇼핑관광객의 관여도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능동적 골프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유형화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중국ㆍ일본관광객의 한국 방문동기, 만족도, 개인가치 차이 비교 연구
농어촌관광학회지
2010 .06
미국 중부 지역 주민의 한국 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 세분화
관광연구저널
2008 .09
관광유형별 관광동기요인의 차이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연구
2010 .01
하계 동해안 관광객의 PUSH 동기와 PULL 동기 기반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A New Shopper Typology: Utilitarian and Hedonic Perspectiv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Foreign Visitors to Korea : An Analysis of Their Motivation, Personal Values and Satisfaction
관광레저연구
2008 .02
관광동기요인의 구조분석과 특성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09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관광자들의 여행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환대산업 마케팅 전략을 위한 대구지역민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8 .12
관광동기와 관광지 매력속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12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관광객 시장세분화에 따른 포지셔닝 방안
관광연구저널
2005 .08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관광유형에 따른 여행상품 구매행동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관광지 유형에 따른 관광동기가 관광지 매력성 및 내국인관광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