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적 조사 설계
Ⅳ. 실증분석 및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oreign Visitors to Korea : An Analysis of Their Motivation, Personal Values and Satisfaction
관광레저연구
2008 .02
한국을 방문한 중국관광객의 특성이 관광동기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12
미국 중부 지역 주민의 한국 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 세분화
관광연구저널
2008 .09
방한 일본관광객의 관광동기에 따른 만족도 분석 : 춘천 남이섬 방문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이 관광동기, 관광태도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중·일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제주지역 내 중국 및 일본 관광객의 선택속성의 차이분석 : 구조방정식 이용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8 .04
Exploring Tourists’ Korean Food Satisfaction across Culture, Gender, and Education : Using Secondary Data from International Visitor Survey
관광레저연구
2015 .05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방한 중국인 관광객들에 따른 관광동기의차이분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중국 및 일본인의 한국관광에 대한 비교 문화적 지각차이 연구
경영논총
2011 .12
관광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2
관광동기, 관광자 만족 및 로열티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12
방한관광객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일본, 중국, 대만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6
관광자들의 여행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환대산업 마케팅 전략을 위한 대구지역민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8 .12
쇼핑동기에 따른 관광객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12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