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모형과 가설
IV. 연구방법
V. 분석 결과
VI. 토의와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드라마에서의 제품배치가 브랜드 회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09 .06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PPL(Product Placement)의 법적 규제에 관한 일고찰 : TV 프로그램 PPL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06
The Effects of Food Service Industry PPL Types on Brands Recall and Purchase Intention among College Students : Focused on Involvement of Customers
호텔관광연구
2013 .12
PPL 브랜드의 극중 역할에 따른 브랜드 태도변화의 차이
광고연구
2012 .06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PPL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9
지상파 방송 PPL 규제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 시청자 만족도 및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 방안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지방자치단체 간접광고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PPL 효과 측정을 위한 방법론적 탐색 MCQ 척도에 의한 제품의 재인, 회상, 선택의도의 측정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외식산업의 PPL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관계품질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4 .01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