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Ⅳ. Research Methodology
Ⅴ. Research Results
Ⅵ. Discussion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메신저 앱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학습자의 동기, 참여, 지각된 가치, 만족도,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탐색 -대학 강의를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스마트폰 사용자의 인지적 기능이 애플리케이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인증정보 획득을 이용한 클라우드 메신저의 사용자 데이터 획득 기법에 관한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12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이동통신서비스 및콘텐츠 이용간의 상관관계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항공사의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Why people use KakaoTalk messenger in spite of stronger privacy infringement by the government?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3
다양한 개체간 유기적 상호작용이 지배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6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Building User Loyalty Toward a SNS Site : Combining Network Effect and Value-Trust-Satisfaction-Loyalty(VTSL)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양레저산업의 사용자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중국 스마트폰 메신저 앱의 사용자 만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웨이신(We Chat)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6
모바일게임 사용자의 내적 동기부여 선행요인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의 만족도, 충성도,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4 .05
PC 환경에서 보안 메신저 Wire 앱의 사용자 데이터 캐싱 메커니즘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2 .06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 인지적, 감성적, 능동적 충성도와 행동적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8 .01
사용자 중심 연구개발 방법론의 비교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충성의 상호성과 평가에 관한 고찰
인문사회 21
2023 .02
모바일 쇼핑몰 컨텐츠의 정보품질과 사용자 만족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