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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16
2014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Results
Ⅴ. General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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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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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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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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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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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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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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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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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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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4
무드푸드 - 심리적 측면을 고려한 새로운 식품 트렌드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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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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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종합연구
2016 .01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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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6
저관여 사회적 기업 제품의 가치 평가에 관한 재탐색: 참고가격과 자아해석의 영향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2
The Effects of Chinese Consumers’ Self-Construal and Advertising Type on Brand Attitude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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