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Advertising Distinctiveness and Consumer Memory in Competitive Ad Environm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친환경 속성의 소구유형에 따른 친환경 제품의 광고효과: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5 .02
The Role of Chinese Consumers" Society System Confidence on their Focused Value Brand Evaluation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북한의 복합 A2/AD 전략과 안보적 함의
평화연구
2022 .04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유아의 성별 문제행동과 또래상호작용 및 부모 요인과의 관계: 아토피피부염 유아를 중심으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6 .01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페이스북 광고유형과 이용강도가 구전행위에 미치는 영향: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National Identity Activation in Discrete Contexts and Consumer Response to Patriotic Ads in South Korea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A2/AD와 Counter A2/AD: 일본과 대만의 Counter A2/AD와 한국 안보에 대한 함의
한국군사
2019 .06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Cultural Openness and Attitudes towards Global Brands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A Cross-National study of cloth’s purchasing behavior between Chinese and Korean Consumer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속성의 중요도, 쇼핑가치 및 충성도 차이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메시지 소구유형이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배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