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es
Ⅱ. Study 1
Ⅲ. Study 2
Ⅳ. Study 3
Ⅴ. Study 4
Ⅵ.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of Overseas Travel Product Type
산경연구논집
2020 .01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Effects of (non-)Similar Property Extension of Products on Online Word of Mouth According to Self-construal Level
상품학연구
2022 .04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The Impact of Social Distance on Mask Wearing Behavior A Construal Level Perspective
PR연구
2021 .01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제품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표현 수준이 해석수준 및 조절초점에 따라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동성(山東省)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 준사회적 관계의 매개 역할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카테고리 효과 대 랭킹 효과: 타인 선물과 본인 사용 간의 사결정 차이에 대한 해석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비전 소통과 구성원 태도의 관계에서해석수준의 조절효과
리더십연구
2016 .01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고객경험이 매장 내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