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배경
2. 광고 관련 문헌 고찰
(1) 광고 사회 문화적 기능에 대한 연구
(2) 광고, 광고주 신뢰 연구 문헌
3. 연구문제 및 방법
(1) 연구문제
(2) 연구방법
4. 연구결과
(1) 언론 보도 내용 분석
(2) 설문조사 결과
(3) 포커스 그룹 결과
(4) 연구 결과 요약
5. 광고 신뢰 증진 PR 전략
(1) 공중별 상호 이해를 위한 PR 전략
(2) 세부 PR 과제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우리나라 광고주들의 광고예산 수립과정의 실제
광고연구
1997 .06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계층분석과정(AHP)을 이용한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의 우선순위 분석 :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실제 직무상황에 있어서 PR대행사 기획담당자들의 이상적 PR업무 실현도에 관한 조사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정책PR 전략 단계 및 세부 전술 프로그램에 관한 탐색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우리나라 대학의 광고·PR 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