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케이블 TV 광고의 특성과 유형
Ⅲ. 케이블 TV 광고 현황
Ⅳ.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Ⅴ.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케이블TV 광고관련법 시행령 및 광고심의 관련규정에 대한 제언
광고연구
1995 .05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케이블TV 부가 서비스 활성화 방안 : T-Commerce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케이블TV 10년의 산업적/정책적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케이블TV의 문제점과 과제
저널리즘 비평
1995 .01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우리나라 케이블 TV의 초기 가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매체환경, 공중파 TV 이용형태, 케이블 TV에 대한 인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5 .10
디지털케이블TV 이용자와 아날로그케이블TV 이용자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9
케이블 TV의 경제적 특성과 규제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1997 .05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