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방법
Ⅲ. 문헌고찰
Ⅳ. 결과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당신은 <아무도안>인가?
중등우리교육
2001 .06
만 1세아의 어린이집 초기 적응에 관한 소규모 연구
한국보육학회지
2007 .12
12∼14개월 영아의 어린이집 초기 적응과정에 관한 관찰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3 .01
영아특성 및 보육환경(보육시설과 교사)변인이 영아의 놀이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05 .01
로봇을 활용한 영아 어린이집 적응 프로그램 개발
어린이미디어연구
2014 .08
어린이집에서 영아 보육이 지니는 의미: 보살핌과 가르침
유아교육연구
2009 .01
적응적 측면을 고려한 1~2세 영아 프로그램 방향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05 .09
생태학적 변인이 영아의 사회적 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다문화가정 영아의 어린이집 경험과 어머니, 교사 특성이 어린이집 적응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18~22개월 영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에 기초한 영아교사의 역할
유아교육학논집
2006 .03
놀이에 나타난 영아와 보육교사 및 또래들간의 관계형성 과정에 대한 탐구
유아교육연구
2007 .01
어린이집 영아반 질적 평가 척도(CLASS-Toddler) : 국내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내가 만난 <하자>, <하자>에서 만난 사람 - 삶의 축제들을 짜 보기 <하자>에서 하자!
중등우리교육
2000 .03
만 2세 학급의 영아 평가에 관한 문화기술적 탐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교사가 인식한 영아-교사 관계와 놀이 시 나타난 영아-교사 및 영아-또래 상호작용
아동학회지
2009 .06
<우리교육>과 함께한 13년
중등우리교육
2003 .09
리듬을 활용한 영아동작교육활동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및 요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10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만 2세 영아반 그림책 보기 활동에 관한 실행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2
24시간 어린이집 영아의 자율성 및 또래 상호작용이 정서지능과 영아-교사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육아지원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