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18~22개월 영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에 기초한 영아교사의 역할
유아교육학논집
2006 .03
영아의 기질과 영아-교사 관계에서 부모-교사 협력의 조절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10
영아기 자녀를 둔 어머니들이 생각하는 영아교사의 역할
유아교육학논집
2014 .04
교사 직무만족도 및 영아기질과 교사-영아 관계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07 .01
영아-교사간 상호작용의 질적 수준과 교사의 민감성이 영아의 부모와 교사에 대한 애착과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0 .04
만 2세 학급의 영아 평가에 관한 문화기술적 탐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영아 놀이에서 교사의 개입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08 .04
멘토링(mentoring)을 통한 2세 영아교사보육프로그램 수행 과정 탐색
유아교육연구
2007 .01
생태학적 변인이 영아의 사회적 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영아교사의 교육신념과 영아-교사관계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영아-교사 상호작용 증진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영아교사의 인식 탐색
한국영유아보육학
2011 .06
뇌발달 연구모임을 통해 나타난 영아반 교사들의 역할 수행 변화
교원교육
2008 .01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영아보육교사의 요구를 반영한 현직연수 경험 분석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1 .01
2세 영아의 의사소통 의도와 이에 대한 또래와 교사의 반응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09 .01
영아반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영아 간 상호작용 관계에서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
한국유아교육연구
2018 .01
만 2세 영아반 교사의 역할에서 멘토링(mentoring)의 의미와 전략
한국보육학회지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