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방법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zing the motivation, perceived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of exhibition attendees
관광연구저널
2016 .04
참가자 만족도 분석을 통한 국제회의도시 경쟁력 비교 : 서울, 부산, 제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전시 참관객의 지역 소비지출 결정 요인 : 대전지역 전시회 사례 실증분석
국토연구
2016 .09
프로 스포츠구단 유튜브 품질, 팀동일시, 대리만족이 직접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2 .05
컨벤션 참가자의 value co-creation 행위가 참가자의 가치와 사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5 .08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의 체험 요소가 이용 만족 및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Schmitt의 체험 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Online Marketing and Electronic Commerce Integration: A Case Study Examining an International Wine Festiva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SNS 이용동기와 만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습관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장노년층의 모바일기기 이용능력과 생활만족도에 관한 연구: 모바일기반 생활서비스 이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국정관리연구
2019 .01
온라인 여행사 웹사이트의 정보특성, 만족도, 향후 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국제거래에 있어서 상관습의 해석기준에 관한 검토 - CISG 제9조를 중심으로 -
국제거래와 법
2020 .10
Identifying Potential Customers among Infrequent Attendees in Performing Arts Industry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편의적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우려감의 조절효과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Big 5 성격특성에 따른 NFC서비스 사용자 시장세분화-2013 오송 화장품 · 뷰티 세계박람회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전시 참관객의 방문동기, 만족 및 향후 행동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 ‘2011 서울모터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무역은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가?: 순차적 프로빗 모형을 통한 실증연구
무역연구
2016 .01
Performing Arts Satisfaction, Its Antecedents and Effects on Performing Arts Advocacy and Life Satisfaction: A Study on Asian Performing Arts Attendees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3 .06
촉진서비스 활동이 사용의도와 거래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분할함수 성장모형을 활용한 중·고등 학생의 학습목적 컴퓨터 사용에 대한 종단적 변화 탐색 연구
교육공학연구
2015 .12
온라인쇼핑몰 유형 및 소비성향(가심비)에 따른 온라인 식품매장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