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취목표지향성, 성취정서, 및 수업참여 간의 구조적 관계: 교사의 자율성 지지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5 .01
예비교사 교육자의 체육수업 운영 경험을 통해 본 수업절차 개선 노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9 .11
대학생의 비대면 수업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학생 수업 참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21 .01
하이브리드 수업에서 중등 예비교사의 참여방식 선택과 학습경험 탐색
교육혁신연구
2021 .12
학생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대학수업의 운영방식과 참여구조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교육심리연구
2015 .03
초등학생이 지각한 수업참여의 종단적 인과관계: 교사열정과 수업방법의 동시효과 검증
중등교육연구
2017 .01
목적지향적 수업개선을 위한 수업분석모형 개발
[KEDI] 한국교육
2015 .04
두 초등교사의 과학 수업 지향과 현실의 갈등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초등과학교육
2021 .01
Japanese Class from Korean Teacher’s Perspective
교원교육
2015 .01
혁신학교 수업연구회를 통한 교사 수업전문성 사례 연구- 다양한 교과 교사들이 함께 하는 수업연구회 탐색 -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학교 안 교사학습공동체에서 교사들은 무엇에 주목하는가?
학교와 수업 연구
2021 .08
초등 역사수업의 이상과 현실에 대한 단상: 5학년 두 담임교사의 수업 이야기
열린교육연구
2022 .09
학부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업 운영과 교사의 성찰 -수업 성찰일지 작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초등교사의 사회과 수업전략 구현 양상과 의미 탐색
사회과교육연구
2017 .01
초등교사가 인식한 좋은 수업의 개념
한국초등교육
2024 .03
COVID-19 상황에서 초등교사들의 수업 운영 경험과 위드코로나 수업 방향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 수업 전문성 기준틀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22 .06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한 예비교사의 과학 수업 실행 개선에 관한 자기연구
학교와 수업 연구
2020 .01
학생이 인식하고 경험한 좋은 수업의 의미와 특성 분석: 학생이 경험한 정서와 교사의 사회정서적 행동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20 .01
중학생의 사회적 목표, 성취목표지향성, 기본심리욕구, 또래관계의 질 및 수업참여의 구조적 관계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