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연구의 한계 및 후속연구에 대한 제언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이미지 광고의 특성 비교분석 연구 - 삼성, LG, SK TV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인터넷 스포츠사이트 광고의 정보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웹사이트의 신뢰도에 따른 관여도별 광고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인터넷광고의 친숙성에 따라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표현요소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한국 소비자의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유명스포츠인의 광고가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