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프로농구팀 브랜드동일시와 태도적ㆍ행동적 충성도 간의 관계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프로야구단의 사회공헌활동과 구단이미지,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1 .12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Cognitive Structure,Attitudinal Loyalty, and Behavioral Loyalty to a Collegiate Sports Team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프로야구 팀과 선수 이미지가 팀의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농구 관중의 관람만족 요인,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간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캐릭터 디자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관람 만족, 팀 충성도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기업의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가 기업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축구 관중의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8 .01
프로농구팀의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대학생들의 스포츠스타 선수이미지가 신뢰 태도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0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 및 인터넷관여도가 EURO2004 공식스폰서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