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팀의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8 .01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프로스포츠 팀 동일시가 기업의 브랜드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Cognitive Structure,Attitudinal Loyalty, and Behavioral Loyalty to a Collegiate Sports Team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프로축구 관중의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개성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프로야구단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브랜드 충성도와 아이덴티티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프로야구 관람 소비자의 팀 충성도 발달과정 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프로농구 관중의 팀도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배구 팀 연상이 충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여자프로농구 경기관전요인이 관람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