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드민턴 라켓 구매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행동이 구매행동과 브랜드 반복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배드민턴 동호인이 구매한 라켓브랜드의 이미지, 인지도, 선호도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국내 배드민턴 라켓브랜드 활성화 방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테니스동호인의 성격특성이 라켓구입시 라켓제품속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배드민턴 용품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국가대표 스폰서십 효과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테니스 서브 속도에 따른 라켓 움직임의 운동학적 변인 비교
한국운동역학회지
2009 .01
라켓 스포츠 참여자의 운동중독이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Kano모델을 이용한 스포츠용품의 제품특성에 대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 배드민턴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테니스 포핸드 톱스핀 스트로크 시 스탠스 형태에 따른 라켓헤드 움직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배드민턴 클럽 레슨선택속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이 미국산 골프클럽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테니스 포핸드 스트로크 시 스윙타입과 스탠스 형태에 따른 라켓움직임 관한 비교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테니스 양손 백핸드 스트로크 시 스웡타입에 따른 라켓헤드속도와 라켓 면각도 비교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