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클럽에 대한 원산지이미지와 복합원산지에 따른 특정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의 차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골프클럽의 소비자 정보탐색량에 미치는 결정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스포츠용품의 온라인 구매 의도 모형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골프클럽 구매결정 요인이 재 구매의도 및 타인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골프클럽 구매시 평가기준과 원산지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국산 골프클럽 비-선택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 : 골프클럽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2
지속 가능한 재료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편의품 패키지의 PCR 적용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2
노인 스포츠 소비자의 구매장벽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한국 골프클럽 시장세분화 : 소비자태도,인구통계적 분석을 근거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스포츠센터의 구매환경요인의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골프클럽에 대한 보증의 신뢰성과 주관적 지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정보원천의 신뢰성, 매력성, 전문성이 스포츠제품 정보제공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