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참여요인이 재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8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농수산물 공동브랜드의 만족도가 구매와 지속적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만족요인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테니스 동호인의 참여동기와 몰입경험이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9 .03
브랜드패키지의 Graphic Design 요소가 소비자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 제품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수상레저스포츠 참여동기와 선택속성 및 재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10대 청소년의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태도,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언더아머브랜드를 사례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골프용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
코칭능력개발지
2007 .12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eader-Member Exchange), 참여동기, 서비스품질이 댄스스포츠 참여자의 참여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브랜드 유사사례 분석을 통한 치약포장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의 브랜드 계층구조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댄스스포츠 참여동기와 참여만족 그리고 지속적인 참여의도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동기가 화장품 속성평가와 브랜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생활체육 검도수련자들의 참여동기가 운동몰입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7 .11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체육계열 대학생의 전공연계 봉사활동 참여 동기에 따른 전공만족도, 직업가치관 형성, 진로준비행동의 관계 분석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