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제품관여도,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 태도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스포츠이벤트 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관여도와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광고행동 및 정보공유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 이벤트 공식스폰서 광고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DMB스포츠중계 관여도와 스포츠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스포츠 스폰서십의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스타 광고모델이 광고효과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모바일 광고의 스포츠 적용 가능성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포츠유명인의 광고모델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분석 : 관여도, 동일시, 애착의 기준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시청 집단의 전문적 특성에 따른 스포츠 스타 광고의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