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대학농구팀에 대한 팀 동일시, 태도 중요성, 변화에 대한 저항, 재관람 의도간의 인과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프로농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프로야구 구단이미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관람만족도의 구조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프로배구 관람객의 관람의사결정요인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모터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브랜드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포츠소비자의 팀동일시와 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대학운동부에 대한 관여도와 동일시, 경기관람의도, 후원의도 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팀 순위별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스포츠 팬 행동과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대학스포츠 팀 속성, 동일시, 충성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 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프로야구 팀과 선수 이미지가 팀의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야구 관람동기 요인, 팀 애착도,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스포츠이벤트 관람만족이 이벤트신뢰, 이벤트몰입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프로야구 구단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의 SNS만족, 커뮤니티 동일시, 지속사용의도 및 관람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