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가설 검증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참가동기가 서비스가치, 이벤트이미지, 이벤트만족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대학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과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스포츠관광이벤트의 서비스 물리적 환경과 참여만족 및 관광지이미지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6
스포츠 마케팅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축구팀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대학 내 피트니스센터의 지각된가치, 대학신뢰, 대학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대학이미지 향상을 위한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대학농구팀 창단이 대학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브랜드 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지역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감정반응, 이벤트 태도 및 참여만족의 구조적 관계 :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대학 무도 시범단의 지역이벤트 참여가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1 .01
대학골프팀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대학주최 태권도대회의 이벤트속성과 대학신뢰, 대학이미지, 재참가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스포츠이벤트 엠블럼을 활용한 웹사이트태도가 스폰서이미지 및 태도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8 .01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 만족도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관여도,국가이미지 및 스폰서십 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3 .01
대학이미지의 역사적 특성을 활용한 심볼마크, 로고디자인 개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대학스포츠팀과 관람객의 공중관계성, 이미지, 동일시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교양 댄스스포츠 참가자의 재미 요인과 몰입 경험이 대학 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