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이 미국산 골프클럽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국가이미지와 제품관여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수입 쇠고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The Causal Relationships among Golf-Club Brand Globalness, Brand Quality, and Brand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골프클럽 구매시 평가기준과 원산지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외재적 단서의 수준에 따른 스포츠용품평가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2
한국 골프클럽 시장세분화 : 소비자태도,인구통계적 분석을 근거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골프클럽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격과 브랜드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원산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9
골프클럽의 소비자 정보탐색량에 미치는 결정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국산 골프클럽 비-선택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 : 골프클럽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2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Brand Attribute and Brand Attitude based on Golfers' Involvement Level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자동차 브랜드 마크 선호도에서 원산지가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e-business에서 의류 할인 판매에 대한 소비자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골프클럽의 길이에 따른 스윙패턴의 운동학적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1995 .08
일본에 다녀와서…
대학검도회보
200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