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tegrating Soft Skills into Online EFL Classrooms Using Problem-Based Learning with Challenge Ques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2 .09
초급 상 수준을 위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영어 말하기 교수 전략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5
대학생들이 인식하는 영어학습의 의미 탐색: 학습자 중심교육의 실천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3
Discussion on Industrial Application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조기영어학습이 유아의 영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인지, 성격, 부모요인을 통제한 전향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성인의 본인 인지 구강건강상태와 객관적 구강건강상태의 연관성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5
The Effectiveness of Language Learning Through Native English Teachers’ Online Synchronous Clas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2 .09
결혼이주여성의 구강건강신념 및 자기효능감과 구강건강인식도와의 관련성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Applying AR Technology Integrating Unity3D with the Vuforia SDK for Oral English Teaching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23 .12
스마트폰과 음성합성을 활용한 영어 말하기 과제의 개발과 평가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청소년의 건강위험행동이 구강질환증상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5
A Corpus-Based Study on the Vocabulary Development of Korean Learners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24 .08
사물 인식 기술을 이용한 초등영어교육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Individual Networks of Practice of EFL Learners at a Chinese University: Their Impact on English Language Socializ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1 .12
언택트시대, 교수자의 이미지와 비언어커뮤니케이션 사용이 학습자의 수업만족도와 수업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9
Exploring Lecturers’ Perceptions of Virtual University General English Cours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9
A Study on Google Classroom as a Tool for the Development of the Learning Model of College English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1 .06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아청소년 부모를 위한 구강보건융합교육용 앱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A Correlation Analysis of the Learning Status and Learning Medium of Korean Learners in Chinese Universities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1
A Study on Technology Embedded English Classes Using QR Cod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