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EMPIRICAL STUDY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휴지 상태 fMRI(rs-fMRI) 분석 기법과 해석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6 .01
토픽모델링을 통한 기능성 자기공명 영상(fMRI) 사회과학연구 동향 분석(2000~2023년)
상품학연구
2024 .04
상대유아의 정서조건에 따른 유아의 정서이해가 친사회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7 .02
소비자의 다차원가격 평가노력에 대한제품관여도와 브랜드선호도의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읽기 장애 아동의 뇌 영상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유아의 이차순위 마음이론과 친사회적 거짓말: 실행기능의 매개효과
아동과 권리
2018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모-자녀 상호작용 경험, 집행기능 곤란, 언어능력의 구조적 관계 분석
아동학회지
2021 .04
경쟁사 가격의 특성이서비스 고객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디지털시대의 소비자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저가 화장품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Store brand vs. national brand prices: Willingness to pay ≠ willingness to accep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Impacts of University Brand on Korean and US Consumers: Focusing on Brand Reputation and Brand Fit
무역연구
2022 .04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