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The Purpose of the Study
Ⅱ. Methods
Ⅲ. Results
Ⅳ.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념도 분석을 활용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교사 역할에 대한 인식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6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만3세 유아의 담임되기
한국유아교육연구
2016 .12
유아교사의 감정노동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유아의 자아존중감이 교사-유아관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아교사가 결혼이민자가정 아버지와의 협력과정에서경험하는 어려움과 교육적 실천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0 .01
유치원교사의 유아 참여권에 대한 인식과 실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유아와 교사의 언어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메타포 분석
유아교육연구
2021 .01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유아동작교육 인식과 동작교수효능감에 관한 연구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6 .01
다문화 가정 유아의 이중언어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조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1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유아의 인지 및 사회성 발달과 가정환경 및 유아-교사상호작용이 유아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17 .0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예비유아교사가 교육실습에서 경험하는유아와의 관계맺기의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15 .10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1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 시 겪게 되는유아교사의 어려움과 요구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0 .01
유아교사 민감성이 유아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1 .01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