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성과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뢰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브랜드 친숙도와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7
커피전문점의 소비가치가 정보공유의도와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 군집유형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중국 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 편익과 소비자 적대감 및 한류 태도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미혼 여성의 커피 소비행동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Factors Influencing Social Media Purchases among Uzbekistan Consumers: A Focus on Korean Brands
전자무역연구
2024 .08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소비자의 공정무역커피 구매의도 결정과정 분석 : 사회적 규범과 개인적 규범의 관계 규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소비자 추구편익과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12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The Impact of Perceived Local Brand Ident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Exploring the Significanc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커피선택요인에 따른 브랜드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