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Previous Studies
3. Modal Categories, Theirs Force and Domains
4.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인 학습자 코퍼스와 원어민 코퍼스에 나타나는 if-조건문의 사용양상 비교
영어학연구
2020 .01
Perception and Production of English Modal Verbs by Korean University Students in Written Academic Discourse
언어과학연구
2017 .06
현대중국어 가능보어와‘能/不能+V(C)’ 구조의 의무양태 의미 비교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22 .06
현대중국어 가능보어와 ‘能/不能+V(C)’ 구조의 동적양태 의미 비교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22 .04
한국어 보조동사 구문에서의 양상 의미 합성
언어와언어학
2016 .01
A Force-Dynamic Approach to Modal Auxiliaries in English
영어학
2017 .03
L1영어와 L2 영어에서 부정 조동사의 인식양상 위계와 과거시제형의 역할
영어학
2024 .01
CAN과 MAY의 양상성에 대한 문제들
새한영어영문학
2023 .11
영어와 국어의 인식적 양태 (조)동사/용언의위계와 화/청자지향성
현대문법연구
2016 .01
Understanding Semantic Systems of Epistemic Modal Verbs: Focusing on Korean EFL Middle School Learners
언어과학연구
2020 .06
Interlanguage development of young Korean EFL learners’ modal usage: A learner corpus study
언어연구
2018 .01
Subjectivity in Epistemic Modality
언어학
2019 .04
양태 조동사의 외부 부정과 의미 등급의 상관관계
중국어문학
2024 .04
A Corpus Study of Modal Verbs in Korean Learners' Speech
언어학연구
2020 .01
Translating Modal Verbs: An Effective Way to Teach EFL Learners
통번역교육연구
2018 .01
从多视角考察近义情态动词表达认识情态的异同 ——以“要”和“会”为中心
중국언어연구
2019 .01
Can and Could in Academic Writing: A Corpus-Driven Comparison of English L1 and Vietnamese EFL Students
Journal of Asia TEFL
2022 .03
汉语情态动词"要"与韩语相应情态词尾的对比 —— 以语义、句法特征为中心 —
한중언어문화연구
2019 .01
국어 양태의 특수성 : 다른 양태소 및 문법소와의 공기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6 .02
Semantic Structures of Epistemic Modals: Teachers’ Understanding and Teaching Experience
현대문법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