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32집
발행연도
2003.12
수록면
177 - 203 (2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제휴의 전략적 특성, 투입자원의 특성, 의사소통 활동, 파트너의 태도 등에 관한 요인이 제 3자 물류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규명하고자 국내 인터넷쇼핑몰 중 제 3자 물류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실증분석을 실시하였다. 연구결과, 국내 인터넷쇼핑몰업체와 제 3자 물류업체간의 전략적 파트너쉽에 영항을 미치는 변수로는 전략적 중요성, 자원의 보완성, 의사소통의 질, 정보공유정도, 신뢰, 몰입, 기회주의 등으로 확인되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93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