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62집
발행연도
2010.8
수록면
225 - 244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대학에서의 강의평가는 강의의 적절성과 효과성을 판단하고 개선사항을 피드백 하기 위한 목적과 행정적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폭넓게 활용되어지고 있다. 그러나 최근까지의 강의평가 모형은 전공분야를 고려하지 못한 획일성과 측정방법의 신뢰성 저하로, 측정의 중요성에 불구하고 측정결과의 활용에 한계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본 연구에서는 서비스 품질평가 모형을 바탕으로 경영학 교육 강의평가모형을 제시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2)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87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