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도시락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7
커피전문점에 관한 점포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위치정보를 활용한 커피 전문점의 입점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외식 소비자의 프랜차이즈 인식과 점포이미지,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1
편의점 도시락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소매기업의 순차적 점포선택경로가 점포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한국소매시장의 하이퍼마켓 점포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0 .09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The Influence of Store Atmosphere on Store Patronage Intention: The Mediating Effect of Self-Congruity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What are the Factors that influence the Revitalization of the Health and Beauty Stores i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12
コンビニ利用客の行動に関する日・韓比較研究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편의점 도시락 선택 속성이 스타 광고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06
브랜드가 점포의 생존 및 폐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주요상권 내 음식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창업교육과 커피가맹점 수익성 관계에서의 점포경쟁력 특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10
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HMR 편의점 도시락의 메뉴특성이 기능적 소비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전시통제경제하 백화점업계의 동향
서울학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