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 문제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논의
참고 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터치 포인트에 따른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마트폰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유형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패션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른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개념의 디지털 사이니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의류매장의 디지털 사이니지 속성과 콘텐츠 유형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사용자 경험 중심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전략 분석
조형디자인연구
2020 .01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 이동통신 매장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디지털 시대의 감성 소비자와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조형미디어학
2015 .08
기업홍보관에 나타나는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에 관한 연구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디지털사이니지의 정보 시각화 방법 사례 연구 - ‘스마트 구로 홍보관’ 사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게임화(化) 브랜디드 콘텐츠의 보상유형이 사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Touc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Ways of Touch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touch point_4.0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Touch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모바일 리워드 앱의 유형별 프레즌스 속성에 따른 이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Invisible in Plain Sight: Being Unconsciously Guided by Environmental Graphics -focused on doctoral dissertation in Korea-
기초조형학연구
2021 .08
참여디자인을 통한 의류 매장의 디지털 사이니지(DS) 사례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가 광고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혁신 수용 과정과 침입성, 몰입의 상관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증강현실(AR)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과 광고 콘텐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