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너지 절감을 위한 보상 전략 유형 분석 및 사례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 리워드 앱의 유형별 프레즌스 속성에 따른 이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보상형 광고에 있어서 상호작용을 통한 정보성과 오락성이 이용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제품유형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표현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엘리트 운동선수의 외적 보상 만족도 요인 탐색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수영 참가자의 스포츠미디어 관여경험이 스포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즐거운 기부를 위한 인터랙티브 기부함 : `동전이 무엇을 할까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소비자 측면에서 효과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는 무엇인가?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06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차원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FCB Grid 모델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0 .12
게임제공업소용 게임물에 대한 게임 메커니즘을 고려한 대안적 규제 제언 : 베팅에 대한 보상 비율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이슈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의 차이에 대한 연구: 이슈관여도와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수용자 성별에 따른 제품유형별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제품에 대한 혁신성 지각과 관여도가 쾌락적 가치, 제품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5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상의 의미와 감동 효과 -손편지와 사은품-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노인들의 건강증진행위와 운동지속의 관계: 보상의 매개효과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2 .12
포장 디자인의 시각적․언어적 요소가 소비가치와 메시지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고관여 제품의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