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 이동통신 매장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브랜드 터치 포인트에 따른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Technology of Signage Austral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기업홍보관에 나타나는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에 관한 연구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참여디자인을 통한 의류 매장의 디지털 사이니지(DS) 사례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점포내 디지털 사이니지 환경에서 소비자 감정체험과 접근/회피행동 -지각된 놀라움의 조절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장에서 사인시스템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UX기반의 공공미디어서비스를 위한 행위유도 디자인 연구 - 스마트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패션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른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개념의 디지털 사이니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소비자 측면에서 효과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는 무엇인가?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06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Geometric shape of signage, Helsinki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Signage of Museum of Contemporary Art, Sydne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패션브랜드 매장의 입구디자인에 관한 연구 : 대형몰에 입점한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