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객의 정보탐색동기가 탐색 신뢰 및 만족도, 지속적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3
관광정보탐색관여가 만족 및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Innovation for the People - Searching for the policy direction for public institutions-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지능정보사회에서 지방공무원의 정보탐색행위: 위험정보탐색・처리 모형의 적용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21 .03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UTAUT2모델 기반 관광정보서비스 사용자의 정보공유의도 및 지속사용의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Voters’ Information Search and Decision Making In a Technology Mediated Information Age
사회과학연구
2016 .01
Searching for the Cause of the Gender Gap in Employment Losses during the COVID-19 Crisis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2021 .05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요인이 관광지 공감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북경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7 .01
개인정보자기결정권과 공개된 개인정보의영리목적 활용
법과 정책연구
2019 .01
Introduction : Searching for Uniqueness in Dreams and Futures of the 21st Century Young Generation in Korea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8 .09
의료정보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탐색유형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코로나19의 공기 전염에 대한 상반된 정보와 정보추구 및 회피행동: 정보 불충분성과 정보 불확실성의 매개 효과
한국소통학보
2022 .11
트위터에서의 정보 공유, 탐색 및 순응에 대한 ‘루머’ 레이블의 영향 정보 유인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Information Avoidance Experience in the Context of Information Seek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스마트폰의 정보활용과 소비자 정보수용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