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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6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4.10
수록면
1 - 6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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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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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도시의 기존 교통정책은 대부분 승용차 위주의 소통수준 제고를 위한 계획 등이 주종을 이루었으나 자동차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한계에 이르고 있는 상황이다. 대중교통 특히, 버스를 위한 가장 적극적인 교통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 가로변버스전용차로제에 국한되어 시행하고 있으나 불법주정차, 가로변버스전용차로 시간제 시행 및 우회전 이동류와의 상충 등 여러 제약조건으로 인해 그 효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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