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확장된 개념의 고객 여정 지도 제안 -디커플링 이론을 기반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사용자경험(UX)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인사동의 고객경험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고객 체험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접점 횟수의 정의 및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다중 사용자를 고려한 사용자 여정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초 연결 시대 사용자 여정 분석을 위한 고객 여정 맵에 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7 .09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고객 경험디자인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경험과 기대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 7단계 가이드라인
산업디자인학연구
2023 .06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뷰티샵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몰입과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골프장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고객애호도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