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웨딩홀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추천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웨딩홀 및 호텔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예식연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웨딩홀·호텔 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호텔 웨딩플레너의 정보원천 신뢰도가 정보만족과 추천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웨딩홀 개인소비가치와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5 .09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전통웨딩의 인지정도에 따른 호텔기업의 이미지, 결혼식 구성요소 간의 비교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웨딩컨설팅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진정성과 고객 행복 및 종업원 행복의 순환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10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스타(Star) 결혼식의 인지정도에 따른 호텔기업의 내·외적이미지, 결혼식 구성요소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the Expression Characteristics of Wedding Photography on Customer Preference
인문사회 21
2023 .04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5성급 호텔 웨딩연회의 물리적 서비스 환경과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외식 프랜차이즈기업의 브랜드진정성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애착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자기개발기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3원 자료를 근거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