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결과 및 고찰
5.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태도와 한식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장홍심류 전통춤 전승현황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대학생들의 전통문화 인식이 전통시장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매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전통적 가치와 전통교육에 대한 교수자 의식 조사
인격교육
2018 .01
고택체험자 방문동기별 선택속성, 만족도 차이와 관계 연구 - 경주지역 고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A study of the authenticity of traditional cultural products: focus on Korean, Chinese, and Japanese consum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1
IPA를 이용한 강원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1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이 전통시장의 소매점 자산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1 .10
대학생의 전통시장 인식과 전통시장창업 활성화 전략
한국창업학회지
2015 .01
The Effects of Attitude, Subjective Norm, and Behavioral Intention on Perceived Values in Traditional Marketplaces
유통과학연구
2020 .01
IPA를 활용한 전통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에 대한 정부지원 효과 : 편의성과 특성화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전통시장의 이용자 맞춤형 상권 서비스 권역 설정 연구 : 전통상업보존구역의 범위 재설정을 중심으로
주택도시연구
2015 .12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소비자의 전통식품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 장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9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이용객 의식 비교 : 대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광장시장 입구 인식개선을 위한 색채디자인 제안
도시디자인저널
2021 .12
전통시장 주체자의 경험인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목적지 활성화 전략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