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백화점 옴니채널의 속성이 관계품질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8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개인의 혁신성향이 옴니채널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the Quality of Logistics Service in the Last-mile of Rural China
경영교육연구
2019 .10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물류서비스 품질에 대한 물류기능별 기대수준과 인지수준에 대한 차이 분석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6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국제물류서비스 품질이 스마트물류정보, 물류서비스 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2
백화점 옴니채널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성공모델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10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6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