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들이 인식하는 락볼링장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중요도 및 만족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볼링장이 락볼링장으로 전환하는 원인에 따른 사회적 의미 탐색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9 .09
볼링장의 효율적 경영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Service Quality of the Fitness Sport Clubs and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Future Intention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The Impac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Behavioral Intentions for Adult Swimming Participants of Commercial Sport Cente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The Efect of Service Quafity on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Sports Cent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스포츠 센터 회원의 서비스품질 지각과 고객시민행동, 고객불량행동 및 재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서비스 품질에 의한 관계형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탈모시장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스포츠센터의 비언어적 서비스인카운터가 고객의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