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특성별 스포츠스폰서십 관리방식 비교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2
기업유형별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일반적 성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 스폰서십의 발전, 이익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스포츠 스폰서십이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A Content Analysis of Sport Sponsorship of 1998 France Soccer World Cup on the World Wide Web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1998 .12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스포츠 스폰서십을 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포츠 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The Effects of Sport Sponsorship Recall and Recognition on Purchase Inten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3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0